금수복국정식 점심특선 코스 복요리

#금수복국정식
#금수복국점심특선
#금수복국해운대본점
금수복국 선택한 메뉴는 #금수복국정식 #까치복코스 가격은 1인 3만원이다.(오후 2시까지 평일만 가능)
부산에서 금수복국은 돼지국밥만큼 유명한 메뉴이다. 어린 시절 주말이면 해운대온천을 하고 복국을 먹으러 가는 게 한주의 마무리였다.
큰 건물이 너무 많이 들어서고 일방통행인 도로가 많아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을 앞에 두고 2번이나 돌았다.

당일 예약은 안된다고 해서 바로 방문하게 되었다. 평일 점심이라 #금수복국 대기는 없었다. 1층에는 단체 손님이 많았고 복국만 먹는 손님, 2층에는 #금수복국정식 이나 오마카세 등 코스를 먹는 요리손님으로 층을 분리하였다.
관광버스로 손님이 금수복국에 들어가는 걸 주차하면서 봐버려서 당연하게 대기인 줄 알았더니, 2층으로 바로 안내해 주셨다.
자리 정리하고 있다고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금수복국정식 친절한 직원분께서:)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가족끼리 오붓하게 식사하기 좋았다. 앉은 지 5분도 안된 거 같은데 점심특선 코스가 빠르게 준비되었다.
먼저 나온 #금수복국정식 #점심특선 메뉴는 제친 복어가 쫄깃하게 들어간 샐러드, 수프가 나왔고, 복어껍질 젤리 무침, 고구마, 복어, 새우 3가지 튀김, 복어 간장 탕수육(복 조림)이 순서대로 나왔다.

정말 순식간에 요리가 착착착 나왔다. 먹을 때 흐름 끊어지면 안 되니까.. 다 맛있었지만 복어껍질 젤리 무침은 새콤달콤, 복어를 통째로 튀겨서 달달한 데리야끼 양념을 한 요리가 복 조림이 맛있었다.

복국은 지리와 매운탕 2가지 중 선택가능하다.

후식으로 나온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맛있게 잘 먹었다. 금수복국 점심특선은 11시~2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가격은 30,000원이다.
저녁에는 하이볼이나 주류와 같이 오마카세도 있다. 다른 곳에 비해 해운대인걸 가만하면 가격이 착한 편이다.

#금수복국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