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서유럽여행 온라인투어_독일도착(아시아나항공A380좌석/OZ541기내식)

728x90
반응형

서유럽여행 온라인투어12일6개국_독일도착(아시아나항공A380좌석/OZ541기내식)

 


 


작년 인터파크 투어를 이용해 동유럽을 다녀왔다. 

거지같은 인터파크 투어 후기는 따로 적었다.

http://06kate.tistory.com/294


올해 3월 24일 ~ 4월 4일까지 12일간 온라인투어를 이용하여 서유럽 여행을 다녀왔다.


결론을 먼저 말하면,

온라인투어 서유럽 패키지[서유럽 6국12일]아시아나+융프라우+베른]는 아시아나 직항이고 일정도 빡세지 않아 

잘 다녀왔다.


온라인투어 서유럽 6개국 12일 일정표

http://www.onlinetour.co.kr/web/tour/good/event/view?event_cd=30911229&menuSeq=18&good_seq=30001623&menuRefSeq=4

 


온라인투어는 항공권 구매만 이용하다 여행상품을 선택한 것은 처음이라 후기도 많지 않아 걱정도 되고 고민스러웠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메이저여행사를 주로 이용하다가 온라인투어 패키지는 생소했기 때문이다. 또 작년 인터파크투어 동유럽 패키지를 이용했을 때 가이드 한명 때문에 가족여행을 망친 전적이 있기때문에 더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다.

그리고 서유럽 여행은 단기가 아니라 12일 장기 일정이라 자칫하면 가족여행을 망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그랬다!


여행사가 많이 평준화되었다고 하지만 결제 전까지 고민을 한것은 사실이다.


온라인투어에서 선택한 서유럽 패키지 상품이다.



http://travel.coupang.com/np/products/3013811341


쿠팡 특가로 나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다.

비행기 값만 주고 다녀온 셈!!


전날 온라인 투어 인솔자로 부터 안내 전화와 아시아나항공 사전 좌석 지정을 하라는 문자를 받았다.

호텔 확정이안되서 전화했더니 출발 하루 전 오후에 결정될 거라며 5시 이후 확인하라고~  



아시아나 A380은 1,2층으로 되어있는 에어버스

보잉은 타봤지만 2층 좌석이 있는 비행기는 첨이라~

사전좌석예약이 출발 48일전에 오픈된다고 하니, 2층 좌석을 예매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다.


비상구좌석은 이미 유료로 추가 금액을 내야하고

왠만한 넓은 좌석은 이미 다 차서,

2층은 2-4-2 좌석이라 3명이니깐 선택의 여지 없이 가운데 4명 좌석중에

고심해서 선택했던 아시아나 A380 79열 좌석



아시아나 A380 좌석배치도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보고 열심히 좋은 좌석 앉기 위해 공부!! 


아시아나 oz541편 / A380 2층 79열로 예약 양쪽 비상구가 있는 공간이라 앞뒤 공간 옆공간 다 널널

옆자리가 비어서 편하게 누워서 감~ㅎㅎ

 

 



아시아나 oz541 기내식

oz541 기내식은 불고기 쌈밥을 시작으로 해산물 볶음밥

내리기 전에는 두툼한 피자를 줬다.

오전 8시에 미팅이라 새벽에 나왔던 지라 첫 아시아나 oz541기내식 불고기쌈밥은 진짜 맛있게 먹었다^^




인천공항에서 인솔자 미팅 후 

사전 예약한 아시아나 A380(에어버스) 2층에 앉아서 

10시간 넘는 장거리 비행을 비교적 편하게 하고 독일 공항에 도착하였다.



서유럽여행 6국 12일 독일 

여행 첫날 시작.

패키지에서 중요한 인솔자, 멤버, 날씨는 나쁘지 않은 듯 했다.

하루 이틀 지나고 흠..........여행 일행들이 50대 60대 부모님 뻘이 많았고 말도 참 많았다.

첫날 일정을 한식 된장찌개를 먹고 독일 이비스 호텔에 가서 

체크인 후 쉬었다.


본격적인 여행은 다음날부터 시작이라 편안하게 휴식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었다.


온라인투어 서유럽 6국12일 패키지 첫날_독일 이비스호텔

드라이기는 구비되어있고, 커피포트는 없음

좁긴하지만 깨끗하고 침대 컨디션 좋았다.

인솔자로 부터 룸을 배정받고 올라갔더니 더블 침대 하나만 있어서 깜놀~

다시 내려가서 호텔에 말했더니 직원이 열쇠를 가지고 와서 

수납테이블로 되어있던 공간에 열쇠를 돌리니 침대가 짠하고 나왔다.

공간 활용 최고!!

시크릿 베드냐며!!! 침대를 나타나게 해준 직원에서 박수를 보냈다 ㅋㅋㅋㅋㅋ




세면대 있고 반대편은 문이 달린 샤워부스 있고 청결해서 좋았다. 

10시간 넘게 비행하고 숙면취한 다음날 호텔 조식먹으러 고고

뷔페식이라 여러 종류의 빵, 샐러드, 요거트, 커피, 우유, 과일, 비스킷 등 다양하게 있고


독일 이비스 호텔조식이 가장 맘에 들었던 건 셀프 와플기계



 

시간여유가 더 있었으면 와플 하나 더 먹을 수 있었는데...^^ 맛있었다. 

하루는 비행기에서 독일 도착해서는 호텔에서 푹 휴식하고 본격적인 일정 시작되는 아침. 

음...패키지 일행들과 서먹서먹 눈인사 대충하고

아...이때 알아봤어야 하는데 기본적인 매너를..

먹지도 않는 과일 사과, 바나나를 욕심부려서 가져가고는 먹지도 않고 그대로 버리고 갔더라.

덕분에 과일 구경도 못했다..............ㅠ-ㅠ


온라인투어 서유럽 패키지 첫날 독일 

18. 3.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