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

서유럽패키지 온라인투어후기_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2

서유럽패키지 온라인투어후기_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2일차

#서유럽패키지여행

#온라인투어후기

#독일하델베르크고성투어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여행

#서유럽패키지6국12일

여행기간 180324~180404

오전에 독일 하이델베르크 고성 투어와 쇼핑, 점심까지 먹고 일정을 위해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로 출발

10일 이상 서유럽패키지가 아니면 갈 수 없는  인스부르크라고 했다.

인스부르크로 가는 길 눈이 많이 쌓여있고

산길을 넘어갸야 해서 운전을 잘하는 배테랑도 힘들 거 같다.

그러나 온라인투어 외국기사님은 능숙하게 잘하셨다.

쌀과자와 목캔디를 드렸더니 쑥스러워하셨다.

저녁 8시가 넘어서 도착한 인스부르크 Waldhotel Seefeld

Waldhotel 호텔식(현지식)

차분한 여주인이 음식을 서빙해줬고 야채스프가 먼저 나왔고 코스로 음식이 나왔다.

캐리어는 두고 배부터 채우러 ~~

오스트리아 호텔에서 먹은 현지식은

삶은 감자와 닭가슴살 후식으로 나온 호두가 들어간 애플파이

따뜻한 스프와 달달한 애플파이 까지 먹고 나니 긴 시간 좁은 버스 안에 있던 몸이 풀리는듯 했다.

엘리베이터가 좁아서 한참 기다렸다 방으로 올라갔다.

룸컨디션 좋다.

3명 1박 할 방인데 침대가 4개

와우!! 대박

샤워실도 넓고 드라이기도 있고  온수도 잘 나왔다.

룸에 들어서니 따뜻한 공기가 빨리 짐정리하고 쉬고 싶었다.

포근한 느낌이라 잠이 스스르

특히 좋았던 건 창밖 뷰가 좋았고 멀리 스키장을 보였다.

바로 앞 룸에 야간 스키를 즐기고 들어오는 외국인의 시끌시끌한 소리가 들렸다.

호텔이라기 보다 조용한 펜션독채에 따뜻한 분위기가 좋았다.

방에 들어가 짐을 놓고 안쪽에 문을 여니까 다락방 구조에 침대가 2개 더 놓여져있었다.

예상컨데 이번 여행에서 가장 좋은 호텔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베란다가 있어서 밖에 나갔더니 춥다...ㅎㅎ

그래도 공기는 상쾌하다............!!

다음 일정을 위해 서둘러 떠났던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왈드호텔

버스 타기전 호텔 주변을 둘러보았다.

마을이 너무 아름답고 호젓하고 평화로워서 개인적으로 한번 더 오고싶은 곳이다.

온라인투어  서유럽 패키지

버스 컨디션 엉망이라 한분이 컴플레인을 하셨다.

음.......장거리인데 안전밸트도 고장난게 많고 청소상태도 엉망

의자도 동남아 여행에서 볼 수 있는 컨디션..

꼬불꼬불한 산길이 많은데 안전밸트도 안되고 사고나도 나면 대형사고로 이어질,,,걱정

인스부르크 하룻밤 편안하게 묵었던 왈드호텔(Waldhotel)

조용한 마을을 뒤로 하고 다음 여정으로!!!

휴식하기 좋은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를 떠나 이탈리아 베니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