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

#온라인투어호텔

#온라인투어서유럽호텔

#온라인투어서유럽패키지호텔

온라인투어 서유럽패키지 독일(IBIS FRANKFURT CITY MESSE )호이비스에서 1박

인천 - 독일 프랑크푸르트까지 10시간 넘는 비행을 하고 도착한 호텔

IBIS FRANKFURT CITY MESSE 호텔은 프링크푸르트 시내에 위치해 있었고 앞에 주유소안 편의점에서 간단한 맥주가 있어서 구입할 수 있었다.

조식이 만족스러웠고 룸은 작고 아담하지만(진짜 작다) 침대 컨디션은 좋아서 꿀잠잤고 깨끗하다.

온라인투어 서유럽패키지 12일 중 제일 좋지 않을까 싶었던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WALD HOTEL SEEFELD)호텔

호텔이라기 보다 편안한 펜션(산장)같은 느낌이다.

폭설로 밤 8시 넘어 도착해서 주위를 눌러볼 수는 없어서 아쉬웠지만 공기가 진짜 좋았다.

자연 친화적이었던 곳이며,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지 다음 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갔을 때 한국인 직원남자분이 서빙하더라.

카페트가 깔려있고 옷장인가 해서 문을 열었더니 안쪽으로 방이 있었고, 침대로 2개나 있었다.

발코니가 있어서 밖에 나가봤는데 공기가 정말 상쾌했고, 저 멀리 야간 스키를 즐기는 사람들, 스키장 불빛이 보였다.

장시간 버스 이동으로 다리, 허리 아팠는데 욕조가 있어서 따뜻한 물에 피로를 풀었다.

아침 하얀세상이 펼쳐진 인스부르크 WALD HOTEL SEEFELD 호텔

이탈리아 소도시에 위치한 RESI 1박

여기 이탈리아 여자주인 이상했다.

방 배정을 두고 가이드와 다툼이 있었고, 미리 예약해 둔 저녁식사 마저도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다.

호텔직원 남자도 자기 주인이 이상하다고 했다.

저녁식사도 그렇고 단체 손님이 온다는 거에 대해 미리 말을 안해줘서 준비를 못했다고 직원남자가 엄청 미안해했다.

기다린 일행을 위해 식사 때 와인이 서비스로 나왔다.

여기 전력이 너무 약해 커피포트에 물 끓이다 전기가 나갔다.

아...옆방도 그랬던지 같이 나갔다..

여주인은 이미 퇴근하고 없고, 남자 직원에게 SOS

처음에는 시트가 안 깔려있고 수건도 없어서 불렀고, 이번에 전기가 나가서 불렀다.

계속 이 남자직원 미안하다며..

이 아이가 미안해 할 일은 아니었으니까.. 괜찮다며..

RESI 호텔 이 남자직원 잘 생겼다. 계속 잘생긴 남자직원을 보고 싶으면 부르세요~ 계속!!

침대만 나란히 3개 있었고 컨디션은 나쁘지 않았고 청소 상태도 so so

서유럽 여행 중 욕실에 다 있었던 유럽식 비데

안쪽으로 샤워 부스가 있다. 한사람 들어가서 문 닫고 샤워하면 딱 맞는 사이즈

덩치가 있는 분들은 어깨가 끼일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함..^^

한식이 맛있었던 로마 피우지(ESEDRA FIUGGI)호텔

ESEDRA FIUGGI 호텔에서 3박

호텔이 오래되서 온수 잘 나오고 라지에이터 나오긴 하는 데 천장이 높아서 춥다.

첫날 샤워하는데 점점 물이 차가워져서 덜덜 떨면서 나왔는데 방도 춥다.

저기 보이는 옷장 안에 담요가 있으니 필히 깔고 자야 함.

첫날 안깔고 잤다가 다음 날 일어났는데 몸이 으슬으슬 몸살기 와서 고생했다

침대 마주보는 곳이 통 창이다. 커튼이 있지만 웃풍이 있어서 엄청 춥다... 초 봄인데(여행 3월 24일 ~ 4월 4일)

길 건너면 마트가 바로 있어서 쇼핑하기 좋았다.

와인과 같이 먹을 치즈삿고, 물 사서 옴~

로버츠 장미 수분크림 좋다고 해서 하다 사봤는데(가격 만원도 안함)

음............로버츠 장미크림 건성용으로 구입했는데 냄새가 별로~

그냥 원래 사용하던 아벤느 수분크림 쓰는 걸로.

로버츠 장미크림 냄새가 별로여서 손에 바르기도 싫어서 발에 바르고 있음..ㅋㅋㅋㅋㅋ

호불호가 있어서 하나 정도는 써보는 거는 괜찮은데 여러개 구입했음 돈 버릴뻔한 로버츠 장미크림!!!

온수도 안나오고 춥다고 이야기하러 갔는데 최선을 다해서 보일러 가동 중이라는 이탈리아 아저씨

시설이 노후되서 한꺼번에 많은 인원이 씼으니 온수가 딸린다며 1시간 있다가 샤워하라고 했다.

음,.......그렇단 말이지?! 빨리 씻으면 온수 나와요..

다음 날은 다들 저녁먹는데 혼자 씼었더니 온수 잘 나왔음~~^^

아침마다 먹으러 가면 아무것도 없던 식당-_-

저녁에는 한식으로 맛있게 먹었던 ESEDRA FIUGGI호텔 식당

와이파이 2유로 받고, 컵라면 못 먹게 한 이탈리아 Villa Zoia 호텔

룸컨디션 괜찮고, 샤워실 넓어서 좋았다.

따뜻하고 깨끗해서 좋았던 이탈리아 Villa Zoia 호텔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한국, 중국인 관광객은 위험할 수 있는 외곽이라

총기사고가 일어날 수 있다며, 밤 12시 되면 호텔 출입구 문을 잠근다고 했다.

조식 먹고 오는 길에 찍은 Villa Zoia호텔 앞 풍경

삭막하리 만큼 고요한데 교회 종소리가 울린다.

스위스 PARK HOTEL DU SAUVAGE 호텔

별 4개 진짜 4성급

유럽 기준으로 3성급 4성급은 잘 모르겠다. 4성급인데 3성급 보다 안좋은 호텔도 많고 해서

인스부르크 호텔이 고풍스러운 펜션느낌이라면, 여긴 진짜 고풍스럽고 멋스러운 호텔이었다.

프랑스 이비스호텔

IBIS BUDGET PARIS PORTE D' AUBERVILLIERS

외관은 멀쩡하다.

침대 컨디션도 괜찮았다. 조식도 깔끔하게 나오고 크루아상 맛있었고

다만 샤워실 물이 잘 안 빠졌다.

이비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담배 자국도 있고 지저분하다. 저 사진 믿지 말자!! 구조만 보는 걸로~

온라인투어후기

서유럽패키지 6개국 12일 호텔은

일정 중 연박하는 호텔은 대부분 좋지 않았고

전날 호텔 컨디션이 별로였다면 그 다음날 호텔은 조금 신경쓴 듯 했다.

여행일정은 12일이지만 2박은 비행기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라 실질적으론 10박을 하는 셈이다.

로마 피우지 지역(ESEDRA FIUGGI)호텔은 이탈리아 사람들이 요양이나 휴식을 하러 오는 온천지대라고 한다.

비교적 고지대라 공기가 좋았다.

이날 낮 여행 중 베니스에서 갈매기 똥 맞아서 재미로 한 즉석복권은 30유로 당첨!!

이 가게에서 복권 당첨된 사람이 처음이었던지 가게주인(스타일 좋고 멋진 중년여성)분이 더 좋아하셨다..^^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인연, 친절한 분들이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든다.

이걸로 치즈, 로버츠 장미크림, 와인 등등 간식거리를 구입했다.

잠깐 들른 RESI 호텔(음...조용한 게스트하우스 수준)은 화끈한 여주인 덕에 저녁식사도, 방에 들어가기도 오래걸렸다.

음,,,,,,,,유럽사람들 손님이 왕이 아니다.

자신이 왕이다.............!!

작년 동유럽패키지 인터파크투어 보다는 전체적으로 호텔 컨디션, 식사가 좋았고

건물이 오래되었어도 엘리베이터는 다 있어서 캐리어를 들고 올라가는 일은 없었다.